점보라면 찾아보고 계신가요? 이제 더 이상 점보라면 찾아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점보라면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공간춘 쟁반짬짜면 점보라면2탄 공화춘+간짬뽕 캠핑 야유회, 1개
[본사정품] 팔도 틈새 대형 비빔면 점보도시락 4탄 틈새대용량 대용량비빔면 팔도비빔면 대형비빔면 대용량틈새, 3개
공간춘 쟁반짬짜면940g 대형 점보라면2탄 캠핑라면, 4개
공간춘 쟁반 짬짜면 940g 8인분 GS25 점보도시락 대형라면 컵라면 캠핑 점보라면 2탄 군필자 필수템 먹방, 3개
오모리 점보도시락 점보 3탄 오모리김치라면 편의점 종류 팔도 gs25 컵라면 먹방, 2개
공간춘 쟁반짬짜면940g 대형 점보라면2탄 캠핑라면, 3개
오모리 점보도시락 특대형 캠핑라면, 2개
[본사정품] 팔도 틈새 대형 비빔면 점보도시락 4탄 틈새대용량 대용량비빔면 팔도비빔면 대형비빔면 대용량틈새, 2개
8인분 오모리 점보 도시락 컵라면, 1개
[핫이슈 상품] 점보 라면 4탄 – 틈새 비김면 942g(4 085kcal) X 1개
점보라면 관련 정보
열대야 잡으러 온 ‘세숫대야’
/GS리테일 제공 GS25 점보냉면 출시… 당일 완판GS25가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점보라면 신제품 ‘틈새비김면’이 매출 효자상품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이번엔 여름 대표 음식 ‘냉면’이 점보 사이즈로 나왔다. 점보라면과 동일하게 8인분 용량인데, 출시 당일 완판됐다.20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자사 앱…
출처 : 경인일보
‘도전정신 불타오르네’…물냉면도 포켓몬빵도 크니까 재밌잖아
세숫대야물냉면은 GS25가 지난해부터 선보인 점보라면 콘셉트를 즉석식품 카테고리로 확장한 첫 상품이다. 라면 8개 분량을 한 패키지로 담아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등 점보라면 시리즈는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올리며 유통업계에 대용량 붐을 일으켰다. 점보라면 콘셉트를…
출처 : 아시아경제
냉면 한 그릇 값으로 8인분…고물가 속 ‘대용량 먹거리’ 뜬다
점보라면 시리즈는 일반 컵라면의 8배 용량 제품이다. 팔도점보도시락은 전체 중량이 729g으로 기존 팔도 도시락 86g 대비 8.5배 많다. 가로와 세로 사이즈가 27.8cm, 33.5cm에 달한다. 공간춘은 가로 34㎝, 세로 28㎝, 높이 9㎝의 크기다. 빅사이즈 먹거리 제품은 과거 먹방 유튜버나 연예인들이 하던 대용량…
출처 : 이코노미스트
[트렌드경제 ] “펀슈머를 잡아라”…편의점 상상초월 이색 협업 ‘눈길’
유어스 세숫대야 물냉면은 GS25의 점보라면 콘셉트를 즉석식품 카테고리로 확장한 첫 상품이다. 그간 GS25는 다양한 대용량 사이즈 식품을 출시했다. 점보라면 식품은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점보라면 콘셉트를 다양한 분류로 확장해…
출처 : 매일신문
[편의점에서는] GS25 ‘세숫대야물냉면’ 선봬 外 CU
세숫대야물냉면은 점보라면 콘셉트를 즉석식품 카테고리로 확장한 첫 상품이다. 유통업계 대용량 붐을 일으키며 1년 만에 무려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한 점보라면 콘셉트를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하려는 GS25의 차별화 상품 전략 일환인 것이다. GS25는 앞서 점보라면 콘셉트를 ‘넷플릭스점보팝콘…
출처 : 천지일보
김대종 GS리테일 MD “인기만점 점보라면, 맛ㆍ재미 둘다 잡았죠” [미니 인터뷰]
이투데이=유승호 기자 | 점보라면 시리즈, 이벤트 상품서 1년 만에 정식 상품 등극 누적 판매량 330만 개…PB상품으로 매출 상위권 싹쓸이 맛·재미 동시에 잡아…인스타그램·유튜브 먹방서 히트 ‘상위 1%’ 우수직원상 수상…다음 신제품은 ‘4인용’ ‘누적 판매량 330만 개, 매출 300억 원 달성’…
출처 : 이투데이
편의점업계, PB로 불황 넘는다
앞서 점보 도시락, 공간춘 쟁반짬짜면 등 점보 점보라면 4종을 선보여 1년 사이 무려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달성했고, 올 여름을 겨냥해 8인분 용량의 세숫대야물냉면을 선보였다. 특히 세숫대야 크기의 국산 스테인리스 용기를 함께 증정하는데 가격이 1만7900원으로 책정돼 출시 전부터 입소문이…
출처 : 매일일보
‘이것’ 사려면 우리 편의점 오세요…이색 단독 상품 놓고 경쟁 빠진 편의점
편의점이 이색 상품을 강조하는 건 브랜드마다 차이가 크게 두드러지지 않기 때문이다. 재미요소를 넣은 상품으로 소셜미디어상 바이럴 효과를 누리려는 의도도 있다. GS25 관계자는 “점보라면 콘셉트가 큰 인기를 끌자 다양한 카테고리로 콘셉트를 확장해 차별화하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 서울신문
[오늘의 편의점] GS25 세숫대야 냉면, CU 기네스 짜장면
이번 ‘세숫대야물냉면’은 점보라면 콘셉트를 즉석식품 카테고리로 확장한 첫 상품이다. 유통업계 대용량 붐을 일으키며 1년 만에 무려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한 점보라면 콘셉트를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하려는 시도인 셈이다. GS25는 앞서 점보라면 콘셉트를 ▲넷플릭스점보팝콘(스낵) ▲넷플릭스…
출처 : 파이낸셜리뷰
“왕 크니까 왕 맛있다”…‘거거익선’ 트렌드
GS25는 앞서 라면 8개 분량을 한꺼번에 담은 점보시리즈 컵라면으로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했다. 점보시리즈는 컵라면 도시락을 시작으로 콜라보 제품인 오모리 점보도시락, 공간춘, 틈새 비김면 등으로까지 확대됐다. 도시락도 크기가 커졌는데, 양이 늘어난 도시락은 판매량에서도 크기…
출처 : 광주일보
지금까지 점보라면 관련 추천 상품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