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생맥주캔 검색 중이시라면, 아사히생맥주캔의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확인하세요. 이 제품들이 사용자들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구입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아사히생맥주캔 추천 상품 리스트 TOP 9
아사히 일본직배송 에비오스 2000정 천연 맥주효모 EBIOS, 1개

가격 : 22,800원 (34% 할인) 35,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591건
구분 | 내용 |
---|---|
영양제 기능 | 피부/모발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총 캡슐/정 수량 | 2000정 |
총 수량 | 1개 |
배송비 | 배송비 15,000원 |
Asahi 에비오스 맥주 효모 캡슐, 2000정, 2개

가격 : 41,79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591건
구분 | 내용 |
---|---|
타입 |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 소화/위/장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총 캡슐/정 수량 | 2000 |
비건 여부 | 비건 |
배송비 | 무료배송 |
Asahi 에비오스 맥주 효모 캡슐, 2000정, 6개

가격 : 143,2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591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8-12-3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타입 | 알약/캡슐 |
총 수량 | 6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아사히 미츠야 사이다 캔디 130g 4가지맛 일본사탕 탄산캔디 업그레이드 정식수입, 1개

가격 : 39,840원 (20% 할인) 50,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126건
구분 | 내용 |
---|---|
아사히_ | 미츠야사이다130gx3개 |
총 수량 | 1개 |
캔디류 맛/향 | 혼합 |
포장 타입 | 1회분 |
설탕 함량 | 설탕첨가 |
배송비 | 무료배송 |
아사히 에비오스 맥주효모 일본 효소 1200정 X 2개 세트
Asahi 에비오스 맥주 효모 캡슐, 2000정, 4개

가격 : 97,5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591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8-12-3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타입 | 알약/캡슐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아사히 에비오스 슈퍼 맥주효모 Z 660정 비타민 미네랄 강화 위장 및 신체건강에 도움 영양제, 3개
아사히 에비오스 2000정 4개세트 천연 맥주효모, 4개

가격 : 83,67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591건
구분 | 내용 |
---|---|
타입 |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 피부/모발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총 캡슐/정 수량 | 8000정 |
총 수량 | 4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아사히 에비오스 슈퍼 맥주효모 Z 660정 비타민 미네랄 강화 위장 및 신체건강에 도움 영양제, 6개

가격 : 78,800원 (39% 할인) 129,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75건
구분 | 내용 |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배송비 | 배송비 9,500원 |
아사히생맥주캔 관련 정보
[편의점에서는] 이마트24 ‘히타치노 네스트 화이트에일 캔’ 선봬 外 GS25, 세븐일레븐, CU
◆이마트24 ‘히타치노 네스트 화이트에일 캔’ 선봬 기상청이 올 여름은 예년보다 더 덥고 비도 많이 올 것이라고 예고한 가운데 이마트24가 차별화… ‘버드와이저(500㎖)’ ‘하이네켄(500㎖)’ 등 4입 번들 맥주 12종과 ‘크러시(355㎖)’ ‘아사히생맥주캔(355㎖)’ 등 6입 번들 맥주 5종 그리고 ‘크러시(470㎖)’ 8입 번들…
출처 : 천지일보
日아사히, 맥주보다 비싼 ‘왕뚜껑 레몬사워’ 내놨다는데…
일본 아사히맥주가 11일 뚜껑을 열면 레몬 슬라이스가 떠오르는 세계 최초의 캔 레몬 사워 제품을 출시했다. 상부 뚜껑 전체가 개봉돼 인기를 끈 아사히의 히트작 ‘슈퍼드라이 생맥주’ 기술을 가져오면서 주력인 맥주보다 단가를 높게 잡은 게 특징이다. 11일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아사히는 이날…
출처 : 서울경제
日 아사히 생맥주캔, 여름 성수기 공략…온·오프 마케팅 시동
롯데아사히주류가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 캔’의 광고 모델로 배우 공명과 나인우를 발탁했다. [사진=롯데아사히주류] [뉴시안= 박은정 기자]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이 올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2019년 일본 불매운동 당시만 해도 급격한 매출 하락으로…
출처 : 뉴시안
롯데아사히주류, 생맥주캔 모델에 공명·나인우 발탁
새로운 TVCF ‘READY TO 생맥주캔’편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실버 세상 안에서 공명, 나인우가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맛을 생동감있게 표현한다. 1994 년생으로 동갑내기의 두 사람은 촬영 현장에서도 호흡이 잘 맞아 매끄러운 촬영이 진행됐다. 롯데아사히주류에서는 ‘READY TO 생맥주캔’ 편을…
출처 : 이코노뉴스
“수입 맥주 1위” 아사히 생맥주캔 모델에 공명·나인우 발탁
새로운 TVCF ‘READY TO 생맥주캔’편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실버 세상 안에서 공명, 나인우가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맛을 생동감있게 표현한다. 1994 년생으로 동갑내기의 두 사람은 촬영 현장에서도 호흡이 잘 맞아 매끄러운 촬영이 진행됐다. 롯데아사히주류에서는 ‘READY TO 생맥주캔’ 편을 여름철의…
출처 : 뉴시스
‘아사히 생맥주캔’ 앞세운 이 회사… 작년 영업익 1100% 급증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확대를 통해 지난해 흐름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앞서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달 아사히 생맥주캔의 두 번째 시리즈 ‘아사히 쇼쿠사이’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 데 이어 이달 중 ‘오키나와 맥주’로 유명한 ‘오리온 더 드래프트’를 편의점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출처 : 아시아경제
아사히 생맥주캔 못 따라잡는 ‘아사히 쇼쿠사이’
지난해 선보였던 아사히 생맥주 캔 제품처럼 ‘오픈런’은 없었지만, 안정적인 소비 수요를 이어가고 있지만, 지난해 선보인 아사히 생맥주 캔 제품만큼의 흥행은 아니라는 평이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5일부터 ‘아사히 생맥주 캔’의 후속작인 아사히 쇼쿠사이를 한·일 동시…
출처 : 뉴데일리
“생맥주캔 유행 끝났는데”…아사히 쇼쿠사이, ‘붐’ 일으킬까
쇼쿠사이는 롯데아사히주류의 두 번째 생맥주 캔 시리즈다. 아사히 생맥주 캔과 마찬가지로 뚜껑 전체가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 기존 ‘생맥주캔’ 제품 현 상황은 롯데아사히주류가 지난해 7월 출시한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는 출시와 동시에 열풍을 일으켰다. 그러나 현재 상황은 다르다. 왕뚜껑…
출처 : 민주신문
“중국 대신 일본 맥주”…아사히 ‘생맥주캔’ 후속작에 국내 맥주도 긴장?
해당 생맥주캔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생맥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용기로, 캔 뚜껑 전체가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아사히주류가 지난해 5월 한정 수량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인 이후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7월 정식 출시된 이후 품귀현상을 빚으며 주요 편의점 등에서는 발주 수량이…
출처 : 데일리안
‘품귀’ 아사히 생맥주캔 2탄 나온다… 1탄과 다른 점은
생맥주캔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생맥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돼 캔 뚜껑 전체가 열린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2021년 일본에서 출시한 후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일본을 찾는 관광객들이 꼭 사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롯데아사히주류가 지난해 5월 한정 수량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인 이후…
출처 : 머니S
지금까지 아사히생맥주캔 관련 추천 제품 9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