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점보도시락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점보도시락 찾고 계시나요? 최신 제품을 최저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비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점보도시락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정연푸드] 아워홈 온더고 식사대용 냉동도시락 12종 세트. 각1개씩 한끼, 1세트, 290g
![[정연푸드] 아워홈 온더고 식사대용 냉동도시락 12종 세트. 각1개씩 한끼](https://thumbnail7.coupangcdn.com/thumbnails/remote/230x230ex/image/vendor_inventory/66b5/8384017c870fa5e13ca3583329f4a9f4176df94ab9d7b6a32ae8cf03c3de.jpg)
가격 : 54,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1,429건
구분 | 내용 |
---|---|
섭취방법 | 즉석반조리식품 |
종류 | 일반 |
보관방법 | 냉동보관 |
총 수량 | 1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포르미 인생도시락 10종 세트 양많은 직장인 건강 영양잡곡밥 냉동 간편 한끼, 1세트
로로딜리 양많은 고기폭탄 단백질 배부른 도시락 5종 각2팩(총10팩), 1세트
오모리 점보 도시락 컵라면 1박스 4개 편의점 라면
[GS25 유어스] 점보라면 시리즈 점보도시락+공간춘 점보라면세트, 1세트
점보도시락 관련 정보
“도시락 8배로 키우고, 금·코인도 팔고”…편의점 ‘MZ공략법’
여기에 기존 팔도도시락을 8.5배 키운 ‘점보도시락(8500원)’과 넷플릭스와 협업해 선보인 일반 팝콘의 5~6배 크기의 ‘넷플릭스점보팝콘(6900원)’도 편의점의 가성비 열풍을 더하고 있다. GS25 관계자는 “고물가 속 가성비 높은 편의점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계속 확대하는 상황에서 ‘한끼혁명’이란 프로젝트로…
출처 : 노컷뉴스
‘엄마들 편의점 오픈런’… 고물가에도 ‘펀슈머’는 인기
먹방 나온 편의점 제품 젤리 품절 대란 점보 도시락 라면 웃돈 중고 거래도 재미 추구하는 소비 행태 지속 전망 “아들이 사달라고 조른 동결건조 지구젤리를 드디어 샀어요. 아직 못 사신 분들은 OO초등학교 앞 편의점에 지금 가보세요.” 4일 오전 10시 한 인터넷 맘카페에 동결건조 지구젤리를 샀다는 글이…
출처 : 조선비즈
‘거거익선’ 편의점 별 ‘빅사이즈’ 제품 어디까지 막어봤니?
GS25 ‘점보 4종’ GS25 점보라면 시리즈 4종 ⓒGS리테일 GS25는 지난해 5월 ▲팔도점보도시락을 시작으로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등 빅사이즈 제품을 출시했다. 점보 3종 누적 판매량은 3월말 기준 300만개를 돌파했다. 점보 시리즈가 일반 용기면의 8배 이상 용량임을 고려하면 일반 용기면 2100만개 판매…
출처 : 데일리팝
냉면 한 그릇 값으로 8인분…고물가 속 ‘대용량 먹거리’ 뜬다
팔도점보도시락은 전체 중량이 729g으로 기존 팔도 도시락 86g 대비 8.5배 많다. 가로와 세로 사이즈가 27.8cm, 33.5cm에 달한다. 공간춘은 가로 34㎝, 세로 28㎝, 높이 9㎝의 크기다. 빅사이즈 먹거리 제품은 과거 먹방 유튜버나 연예인들이 하던 대용량 음식 먹기를 일반인들도 도전하기 시작하면서 출현했다….
출처 : 이코노미스트
‘도전정신 불타오르네’…물냉면도 포켓몬빵도 크니까 재밌잖아
라면 8개 분량을 한 패키지로 담아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등 점보라면 시리즈는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올리며 유통업계에 대용량 붐을 일으켰다. 점보라면 콘셉트를 접목한 넷플릭스점보팝콘(스낵)과 넷플릭스 점보오징어튀김(안주), 카페25아이스아메리카노점보(원두커피)…
출처 : 아시아경제
[빌드업 K-경제⑤] ‘기네스 짜장면’에서 ‘비트코인 도시락’까지…진화하는 편의점
지난해 5월 선보인 ‘팔도 점보도시락 용기면(점보도시락)’이 대표적이다. 1986년 나왔던 팔도도시락을 8.5배 키운 대용량 컵라면이다. 5만개 한정 수량이 3일 만에 완판됐고, 이제는 상시 상품으로 팔리고 있다. ◆”펀슈머 잡아라”…산업군 넘나드는 이색 협업 편의점 업계는 ‘펀슈머’ 트렌드 확산에도 주목하고…
출처 : 핀포인트뉴스
“웃기려고 만든 거 아니죠?”…업계 강타한 ‘점보 제품’의 비밀 [이슈크래커]
GS25는 지난해 5월 ‘팔도 점보 도시락’을 출시했습니다. ‘팔도 점보 도시락’은 ‘팔도 도시락’ 8개를 하나로 만든 대용량 컵라면인데요. 팔도와 도시락 브랜드 상표권 사용만 계약해 출시된 이 제품은 최초 5만 개 이벤트 한정 상품으로 기획됐습니다. 그런데 한정 수량이 3일 만에 완판되는 등 열띤 반응이…
출처 : 이투데이
김대종 GS리테일 MD “인기만점 점보라면, 맛ㆍ재미 둘다 잡았죠” [미니 인터뷰]
점보라면 시리즈는 △점보 도시락 △공간춘 △점보 오모리도시락 △틈새비김면 등 4종으로 늘어났다. ‘점보라면의 아버지’는 김대종 GS리테일 가공식품팀 라면 상품기획자(MD)다.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리테일 본사에서 만난 그는 “제 자식이 첫 돌을 맞은 것 같아 기분이 매우 좋다”며 연신…
출처 : 이투데이
편의점업계, PB로 불황 넘는다
앞서 점보 도시락, 공간춘 쟁반짬짜면 등 점보 점보라면 4종을 선보여 1년 사이 무려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달성했고, 올 여름을 겨냥해 8인분 용량의 세숫대야물냉면을 선보였다. 특히 세숫대야 크기의 국산 스테인리스 용기를 함께 증정하는데 가격이 1만7900원으로 책정돼 출시 전부터 입소문이…
출처 : 매일일보
CU·GS25, 치열해진 1등 경쟁…옥석 가릴 무기는?
GS25가 지난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3종의 누적 판매량은 3월 말 300만개를 돌파했다. 최근에는 비빔면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점보 라면 시리즈 4탄 ‘틈새비김면’을 선보였다. 간편식 품질 강화 전략도 빼놓을 수 없다. GS25는 지난해 2월 ’…
출처 : 세계비즈
지금까지 점보도시락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