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초코파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최신 초코파이 이 글에서 보여드립니다. 최고 품질의 상품을 최저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구입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초코파이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오리온 초코파이, 468g, 1개

가격 : 4,320원 (10% 할인) 4,8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07,996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8-2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열량 | 171Kcal |
포장 타입 | 상자(갑) |
과자 맛 | 단맛 |
총 수량 | 12개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오리온 초코파이, 468g, 1개

가격 : 4,320원 (10% 할인) 4,8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6,595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8-2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포장 타입 | 상자(갑) |
과자 맛 | 단맛 |
총 수량 | 12개 |
과자 종류 | 파이/케이크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오리온 초코파이, 468g, 3개

가격 : 10,620원 (1% 할인) 10,8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07,996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8-2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열량 | 171Kcal |
포장 타입 | 1회분 |
과자 맛 | 단맛 |
총 수량 | 36개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오리온 초코파이, 468g, 8개

가격 : 26,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07,996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8-2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열량 | 171Kcal |
포장 타입 | 1회분 |
과자 맛 | 단맛 |
총 수량 | 96개 |
배송비 | 무료배송 |
오리온초코파이 12p, 468g, 2개

가격 : 7,580원 (1% 할인) 7,7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07,996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4-08-2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열량 | 171Kcal |
포장 타입 | 상자(갑) |
과자 맛 | 단맛 |
총 수량 | 2개 |
배송비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초코파이 관련 정보
롯데웰푸드, 2분기 영업이익 633억원…전년 동기 대비 30.3% 증가
인도 건과의 경우 지난해 가동을 시작한 롯데 초코파이 3라인의 안정화 등으로 공급이 늘어 매출이 지속 성장했다. 인도 빙과의 경우 성수기 우호적 기상 영향으로 매출이 증가했다. 건과와 빙과를 합친 인도 사업의 2분기 매출은 총 95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2% 성장했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인도…
출처 : 청년일보
‘초코파이 날았다’ 롯데웰푸드, 글로벌 사업 호조..중장기 실적 기대감 높아
특히 인도 시장에서의 초코파이 생산 확대 및 우호적 기상에 따른 빙과 제품 호조가 매출을 견인했다. 실제로 롯데웰푸드의 글로벌 사업 부문… 초코파이 제3라인 증설로 건과류 매출도 17.1% 올랐다. 중장기적 성장 가능성도 높은 것으로 판단된다. 롯데웰푸드 인도 초코파이 공장 제3라인은 이미 공정률…
출처 : 한국정경신문
“오리온 초코파이 새 옷 입혀요”…베트남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눈길’
진행한 초코파이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공모전에는 200여개 작품이 접수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일으키며 베트남 전 세대 간 공감과 소통의 장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평가다. 특히 오리온은 당선작을 초코파이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활용해 현지 소비자들의…
출처 : 더구루
“살아남은 게 강자” 한국 대표 장수 식품 브랜드는?
유행 소용돌이 속 생존한 평균 70년 식음료 브랜드 신라면, 장수생막걸리, 초코파이, 박카스 인기 여전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유통가는 어느 곳보다도… 1974년 출시된 오리온 ‘초코파이’는 오일쇼크로 물가 폭등과 불황이 닥친 1970년대 초반 우연한 기회에 탄생했습니다. 당시 경제성장에 따라 식생활에…
출처 : 인더뉴스
롯데웰푸드, 롯데 인디아·하브모어 합병…인도 통합 법인 출범
롯데 초코파이에 이어 현지의 식문화와 기후에 따른 취식 환경 등을 반영한 롯데 빼빼로 현지화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는 “인도 시장 내 롯데 브랜드력 제고와 성장 모멘텀 확보 등 장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이번 롯데 인디아 통합 범인 출범을 진행하게 됐다”며, “세계…
출처 : 청년일보
세대를 넘나드는 스테디셀러, 한국을 대표하는 장수 브랜드는?
오리온 ‘초코파이’는 197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간식거리로 자리잡았다. 초코파이는 오일쇼크로 물가 폭등과 불황이 닥친 1970년대 초반 우연한 기회에 탄생했다. 당시 경제 성장이 이뤄지면서 식생활에 변화가 생겼고, 보다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과자를 찾는…
출처 : 데일리안
롯데웰푸드, ‘러브앤롯데’ 印 캠페인 농촌으로 확대…초코파이 인지도↑
인도 3선·4선 도시로 현지 시장 확대 지난해 현지 초코파이 생산라인 증설 롯데웰푸드 인도 자회사 롯데 인디아(LOTTE India)가 ‘러브&롯데'(Love & Lotte) 캠페인을 농촌 지역으로 확대하며 현지 제과시장 공략에 나선다. 인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초코파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30일…
출처 : 더구루
세대 넘나드는 장수 브랜드, 장수막걸리·신라면·초코파이·박카스
국민 간식 ‘초코파이’ 오리온 ‘초코파이’는 197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간식거리로 자리잡았다. 초코파이는 오일쇼크로 물가 폭등과 불황이 닥친 1970년대 초반 우연한 기회에 탄생했다. 당시 경제성장이 이뤄지면서 식생활에 변화가 생겼고, 보다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출처 : 파이낸셜리뷰
오리온, 아마존서 ‘K초코파이’ 1위…롯데웰푸드 몽쉘 2위
오리온, 2019년부터 초코파이 제품 다각화 롯데웰푸, 몽쉘·초코파이 투트랙 전략 추진 오리온 초코파이가 글로벌 소비자들의 입맛을 꽉 잡았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에서 꼭 구입해야 할 K초코파이(5 Best Iconic Flavors You MUST Try on Amazon) 1위를 차지했다. 롯데웰푸드 몽쉘도 상위권에…
출처 : 더구루
‘월병 제2의 초코파이로 키운다’…오리온, 베트남 중추절 제사상 넘본다
월병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제2의 초코파이’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은 베트남에 월병 신제품을 다수 출시했다…. 월병을 초코파이의 뒤를 잇는 제2의 메가브랜드로 키우려는 오리온의 전략으로 풀이된다. 오리온은 지난해 8월 베트남에 중추절 월병 선물세트 4종을 첫…
출처 : 더구루
지금까지 초코파이 관련 추천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