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찾아보시나요? 이제 커버낫 찾는 것이 쉬워집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습니다. 구매하시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커버낫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커버낫 쿨 코튼 티셔츠 2p
가격 : 39,000원 (20% 할인) 49,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5건
구분 | 내용 |
---|---|
사이즈 | XL |
색상계열 | 블랙계열 |
사용계절 | 여름용 |
상의 사이즈 | 남성 XL |
배송비 | 무료배송 |
커버낫 쿨 코튼 티셔츠 2p
가격 : 39,000원 (20% 할인) 49,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23건
구분 | 내용 |
---|---|
옵션1 | XXL |
상의 사이즈 | 남성 XXL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사용계절 | 여름용 |
의류 핏 | 기본 |
배송비 | 무료배송 |
[100%정품 국내발송] 커버낫 쿨 코튼 2-PACK 티셔츠 블랙+화이트 CO2402STE1BK
[커버낫 본사]어센틱 로고 백팩 33L 블랙 (22VER.)
[커버낫 본사]우먼 에센셜 2-PACK 티셔츠 화이트+다크 네이비
가격 : 39,000원 (20% 할인) 49,000원
평점 : ★ 4.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
사이즈 | WS |
색상계열 | 네이비계열 |
사용계절 | 사계절용 |
배송비 | 무료배송 |
[커버낫 ]어센틱 로고 백팩 33L 블랙
[100%정품 국내발송] 커버낫 쿨 코튼 2-PACK 티셔츠 화이트+화이트 CO2402STE1WH
[커버낫 본사]에센셜 쿨 코튼 2-PACK 티셔츠 블랙
가격 : 3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6건
구분 | 내용 |
---|---|
사용계절 | 여름용 |
색상계열 | 블랙계열 |
상의 사이즈 | 남성 XL |
배송비 | 무료배송 (같은 판매자 상품 70,000원 이상 구매 시) |
[커버낫 본사]C 로고 후디 집업 오트밀
[커버낫 본사]스트라이프 럭비 맨투맨 크림
가격 : 55,300원 (30% 할인) 79,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건
구분 | 내용 |
---|---|
사이즈 | S |
상의 사이즈 | 남성 S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사용계절 | 겨울용 |
하의 사이즈 | 남성 S |
배송비 | 무료배송 |
커버낫 관련 정보
성인복 키즈, 앞다퉈 백화점 노크
특히 비케이브는 ‘커버낫’으로 이를 실현시킨 첫 주자다. ‘마리떼앙팡’과 ‘리키즈’는 성인복에서 쌓은 인지도가 시장 안착에 발판이 될 것으로… 비케이브는 올 하반기에 ‘리키즈’를, 내년에 ‘커버낫키즈’ 단독 사업을 시작한다. ‘리키즈’가 첫 시즌 구성하는 SKU는 400개, 이 가운데 100SKU는 연계…
출처 : 어패럴뉴스
커버낫, “24년도 매출액 1,650억으로…오프라인 최대 100개 점 구축 목표”
비케이브(윤형석)가 전개하는 커버낫(COVERNAT)이 올해도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력을 바탕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24년도 매출액을 1,650억으로… 그러면서 “커버낫은 ‘우먼 라인’을 통해서 여성을 타겟으로 고객 저변을 넓히고 있다. 해당 라인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그룹 여자(아이들)의 슈화를…
출처 : 시선뉴스
여름을 위한 티셔츠 추천, 커버낫 2024 여름 룩북│마리끌레르
커버낫이 ‘Summer Days’를 콘셉트로 한 2024 여름 룩북을 공개했습니다. ©Covernat ©Covernat 커버낫 보러 가기
출처 : 마리끌레르
신흥 캐주얼, “가방 장사도 잘하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버낫’이 있는데, 올해 가방으로만 100억 원의 매출을 바라본다. 올 4월까지 가방 매출은 전년 대비 96% 신장한 56억 원을 기록했다…. 이제는 10~20대 고객에게 신학기 시즌이면 꼭 찾는 브랜드로 ‘커버낫’이 꼽힌다. 매출 파워의 근간은 팬덤을 확보한 브랜드 IP다. 탄탄한 IP는 카테고리…
출처 : 어패럴뉴스
‘커버낫’ 라인별 세분화 전략 가동
어센틱, 컬리지, 우먼 3개 라인 ‘커버낫 우먼’ 단독 매장 개설도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커버낫’이 올해 라인별 세분화 전략을 가동한다. ‘커버낫’은 지난해 1,440억 원의 매출을 올린 볼륨 캐주얼 브랜드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라인별 확장을 꾀한다. 브랜드 대표 로고인 어센틱…
출처 : 어패럴뉴스
슈화, ‘커버낫’ 우먼라인 앰배서더 발탁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
슈화가 ‘커버낫’의 우먼라인 앰배서더가 됐다. 비케이브는 지난 18일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우먼라인 앰배서더로 (여자)아이들 슈화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4SS 화보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슈화는 청순하고 산뜻한 컬러의 커버낫 우먼 24 봄·여름 제품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컬렉션은…
출처 : 엑스포츠뉴스
커버낫, 브랜드 엠버서더로 (여자)아이들 슈화 발탁
▲(여자)아이들 슈화 커버낫 봄 화보 (사진=커버낫) 커버낫이 24년 우먼라인 엠버서더로 (여자)아이들 슈화를 발탁함과 동시에 싱그러운 봄을 전하는24SS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슈화는 청순한 이미지에 산뜻한 컬러감의 커버낫 우먼 24 봄·여름 제품을 더해 세련된 여성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출처 : 매일안전신문
‘커버낫’ 올 목표 매출 1640억
‘커버낫 우먼’ 스핀오프…연내 5개점 중국 비롯해 일본, 대만 진출 계획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국내외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공격적인 사업 계획을 수립했다. 지난해 매출은 85개 점에서 전년 대비 약 20% 신장한 1440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을 견인한 아이템은…
출처 : 어패럴뉴스
커버낫, 24SS 컬리지 백팩 등 신규 가방 라인업 출시
커버낫(COVERNAT)이 낭만 가득한 청춘들의 일상을 담은 2024 가방 캠페인을 공개했다. ‘티키타카 : TIKI-TAKA’ 슬로건으로 각자의 취향을 공유하는 20대들의… 사진=커버낫사진=커버낫 이번 시즌 대표 NEW 아이템인 ‘컬리지 백팩’은 31L의 넉넉한 용량과 3단 레이어로 구성된 실용적인 수납 공간, 그리고 내구성이…
출처 : 뉴스컬처
커버낫, 2023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프로모션 진행
비케이브 제공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은 오는 22일부터 ‘2023 커버낫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3 커버낫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1월 22일부터 12월 04일까지 13일간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패딩, 후리스, 맨투맨…
출처 : 데일리경제
지금까지 커버낫 관련 추천 상품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