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쿠션 찾고 있다면, 원하는 더후쿠션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입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돈을 효율적으로 아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더후쿠션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21호 스페셜 기획 /본품13g+리필 2ea, 1개
더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본품1+리필1)(21호 23호), 1개, 21호

가격 : 32,750원 (53% 할인) 70,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30건
구분 | 내용 |
---|---|
사용기한 | 20250102 |
색상계열 | 라이트계열 |
개당 중량 | 15g |
배송비 | 무료배송 |
더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21호 쿠션세트(본품1+리필 2개)최신형

가격 : 36,000원 (52% 할인) 75,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8건
구분 | 내용 |
---|---|
사용기한 | [상세설명참조] |
용기 형태 | 쿠션/스폰지형 |
개당 용량 | 13g |
타입 | 파우더/가루 |
색상계열 | 누드/베이지 |
배송비 | 무료배송 |
더후 천기단 화현 에센스 쿠션 21호 15 g X 2 (본품 + 리필), 1세트
후 천기단 화현 에센스 쿠션 15g x 2ea [본품+리필] 정품, 21호, 2개
![후 천기단 화현 에센스 쿠션 15g x 2ea [본품+리필] 정품](https://thumbnail9.coupangcdn.com/thumbnails/remote/230x230ex/image/vendor_inventory/17af/89a7bf39d81ebf8d5cc09295f7713457484b49d9279bcd6029dc532ecaf0.jpg)
가격 : 48,900원 (55% 할인) 110,0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21건
구분 | 내용 |
---|---|
사용기한 | 2026년 8월까지 / 개봉후 12개월 |
개당 중량 | 21호 |
배송비 | 무료배송 |
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세트 신형 (본품+리필+리필), 21호, 1세트
더후 천기단 화현 에센스 쿠션 21호 스페셜 세트, 1개
더히스토리오브후 공진향 럭셔리 골든쿠션 본품 15g + 리필 15g, 21호, 1세트

가격 : 33,880원 (51% 할인) 70,0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90건
구분 | 내용 |
---|---|
사용기한 | 제조일로부터 36개월 / 개봉 후 12개월(입고시마다 제조일자가 최신순으로 입고되며 발송은 입고순으로 발송합니다) |
구성 | 본품+리필 |
구성 | 단품세트 |
자외선 차단 여부 | 자외선 차단 가능 |
개당 중량 | 15g |
배송비 | 무료배송 |
더후 천기단 화현 에센스 쿠션 23호 15gX2, 1세트
더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21호 기획 세트, 1세트
더후쿠션 관련 정보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인 ‘설화수’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가 잇달아 CJ올리브영에 입점했다. ‘K뷰티 성지’로…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과 기능성 립 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를…
출처 : 한국경제
‘주 타깃 MZ세대로’…올리브영에 나란히 들어간 설화수·더후
올리브영은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의 윤광 쿠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설화수만의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MZ 고객층으로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의 타깃 소비자…
출처 : 컨슈머타임스
[2]더후 ‘갬’ VS 설화수 ‘흐림’
본지는 지난 2019년 5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 티몰 한국관에서 마스크팩,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파우더, 수분크림, 클렌징폼, 쿠션 등 핵심제품에 대한 판매현황을 집계해 중국 시장 경쟁력을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 4월 K 뷰티 스킨케어 세트 티몰 판매 현황 LG생활건강…
출처 : 뷰티경제
[Unbox the Trend④] 해외 시장 ‘꽉’ 잡은 LG생활건강, ‘K-뷰티’ 전도사로 ‘반등’ 나선다
일례로 VDL의 경우, 지난해 9월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 중인 한 뷰티 유튜버와 협업한 일본 전용 제품 ‘퍼펙팅 실키핏 커버 쿠션’과 같은 라인의 파우더를… 중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오휘, 더블리치 브랜드가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전히 오프라인 소비 비중이 높은 베트남 시장…
출처 : 투데이코리아
LG생건, 선·쿠션 얼리버드 페스티벌 진행
LG생활건강은 백화점에 입점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와 숨37°, 오휘, 빌리프의 선(Sun) 케어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등 ‘선·쿠션 얼리버드… 이와 별도로 숨37°는 모든 선·쿠션 제품을 구매한 개수에 따라 최대 40% 할인하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로 선-어웨이 파우치키트를…
출처 : NSP통신
LG생활건강 ‘선·쿠션 얼리버드 페스티벌’ 진행… 최대 40% 할인
LG생활건강이 백화점에 입점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와 숨37°, 오휘, 빌리프의 선(Sun) 케어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등 ‘선·쿠션 얼리버드… 이와 별도로 숨37°는 모든 선·쿠션 제품을 구매한 개수에 따라 최대 40% 할인하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로 선-어웨이 파우치키트를 한정…
출처 : 천지일보
“더이상 악재는 없다”…바닥 다진 화장품업계
뷰티 업계는 이제 더 이상의 악재는 없을 것으로 예상, 올해는 성장을 기대하는 분위기다. 18일 관세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1~3월)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헤라는 국내에서 7년 연속 쿠션 시장 1위를 하기도 했는데, 지난해 9월 일본에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울을 넘어 ‘럭셔리 서울 뷰티’라는…
출처 : 아이뉴스24
[2]설화수·더후, 유니레버 돌파 못하면…?
본지는 지난 2019년 5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 티몰 한국관에서 마스크팩,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파우더, 수분크림, 클렌징폼, 쿠션 등 핵심제품에 대한 판매현황을 집계해 중국 시장 경쟁력을 분석하고 있다. -편집자 주- 3월 K 뷰티 스킨케어세트 티몰 판매 현황 설화수와…
출처 : 뷰티경제
“全 브랜드에 립세린 론칭”… LG생건의 파격 [스핀오프 K-뷰티③]
오휘·숨37·빌리프 등 주력 브랜드와 더 사가 오브 수(수려한), 이자녹스, 코드글로컬러, VDL 등 공식몰이 없던 브랜드의 판매 창구를 리뉴얼해… 오휘 진 쿠션은 실제 데님 패브릭을 패키지에 적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지난해 5월 국내 첫 론칭 후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쿠션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출처 : 시장경제신문
[#뷰티·생활 신상이오] LG생활건강 ‘더후 공진향 선퀴드’ 출시 外 바이탈뷰티, 아이오페, 디어달리아, 파뮤, 샤넬, 달팡, 프레쉬, 궁중비책, 지방시 뷰티, 애경산업
한층 더 높였다. 상큼한 복숭아 맛을 띄며 기존 슈퍼콜라겐 제품과 동일하게 콜라겐 특유의 불편한 맛과 향이 완벽하게 제거됐다. 무보존료 함유와… 이번에 리뉴얼된 품목은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 PA++++)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50+ PA++++)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 PA++++) 3종과 신제품…
출처 : 천지일보
지금까지 더후쿠션 관련 추천 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