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찾아보고 계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cj제일제당의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다수의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구입하시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cj제일제당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CJ제일제당)햇반210gx24개, 210g, 24개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1.4KGx3, 1.4kg, 3개
비비고 국 탕 찌개 8종, 3.82kg, 1세트

가격 : 24,72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4,159건
구분 | 내용 |
---|---|
섭취방법 | 즉석완조리식품 |
보관방법 | 실온보관 |
재료 | 육수/소스 |
전자레인지사용여부 | 전자레인지사용가능 |
배송비 | 무료배송 |
햇반 100% 현미로 지은밥 CJ 제일제당 130g, 36개

가격 : 32,5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136건
구분 | 내용 |
---|---|
즉석밥 크기 | 작은공기 |
섭취방법 | 즉석완조리식품 |
즉석밥 종류 | 현미밥 |
유형 | 밥 |
배송비 | 무료배송 |
CJ 제일제당 백설 롱슈가 스틱설탕, 2000개입, 5g
CJ제일제당 햇반 흑미밥 210g [18개], 18개
CJ제일제당 스팸 2종 세트, 클래식 200 g x 5p + 마일드 200 g, 1세트, 200g
CJ제일제당 햇반 210g 48개, 48개입

가격 : 47,500원 (36% 할인) 74,8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48건
구분 | 내용 |
---|---|
즉석밥 크기 | 중간공기 |
즉석밥 종류 | 쌀밥 |
유형 | 밥 |
배송비 | 무료배송 |
CJ 제일제당 백설 롱슈가 스틱설탕, 800개, 5g
CJ제일제당 쇠고기 진한다시 2kg x2개, 2개
cj제일제당 관련 정보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출시 두 달 만에 30억원 팔려
CJ제일제당은 지난 3월 출시한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이 두 달 만에 누적 매출 3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앞서 출시된 고메 소바바치킨 소이허니의 후속 제품으로, CJ제일제당의 공식몰인 CJ더마켓과 온라인을 비롯한 일부 유통 경로에서만 판매됐음에도 이러한 성과를…
출처 : 조선비즈
CJ제일제당 비비고, 새 옷 갈아입고 “고객에게 더 가까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알리는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알리는 대대적인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출처 : 연합뉴스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BI개편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이 브랜드 이미지를 개편한 ‘비비고’를 알리기 위한 국내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초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개편했다.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다.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에서…
출처 : 머니투데이
CJ온스타일·CJ제일제당, 홈쇼핑 ‘햇반솥반’ 판매 수익 일부 기부
CJ온스타일은 CJ제일제당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햇반솥반’ 구매 시 판매 수익 일부를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5일 오전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 TV라이브 생방송 중 판매된 햇반솥반 주문건수만큼 제품 현물을 기부하는 형식이다. 주문건수에 따라 CJ제일제당을 통해…
출처 : 아이뉴스24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도 인기…두 달 만에 30억원 팔려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순살·봉)이 지난 3월 출시 후 두 달 만에 매출 30억원(소비자가 기준)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을 비롯한 일부 유통 경로에서만 판매됐음에도 큰 인기를 끌며 앞서 출시된 소이허니 맛의 뒤를 잇는 메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출처 : 뉴스핌
새 옷 입은 CJ제일제당 ‘비비고’…“고객과 더 가까이”
CJ제일제당은 리뉴얼한 비비고의 새로운 로고를 알리는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습니다.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한글과 영문을 동시에 새겨넣은 새 BI(Brand Identity)를 공개한 이후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해 글로벌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먼저…
출처 : 서울경제TV
CJ제일제당 “리뉴얼 비비고로 글로벌 식문화 선도할 것”
한국정경신문 서재필 기자 abceee64@gmail.com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리뉴얼된 비비고가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펼친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BI를 알리는 대대적인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출처 : 한국정경신문
CJ제일제당, 비비고 새로운 BI 알리는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알리는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다.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에서 벗어나 K-푸드의 외연을…
출처 : 여성소비자신문
CJ제일제당, ‘비비고’ 캠페인…한강에 슈퍼문 띄운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알리는 대대적인 캠페인과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다.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에서 벗어나 K-푸드의…
출처 : 헤럴드경제
CJ제일제당 비비고, 새로운 BI로 바꾼다..대대적 캠페인 시작
CJ제일제당이 비비고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으며,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에서 벗어나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해 글로벌 식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출처 : 데일리팝
지금까지 cj제일제당 관련 추천 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아이템이 없다면 찾는 아이템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