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cj제일제당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이제 더 이상 cj제일제당 찾아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최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 구입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cj제일제당 추천 상품 리스트 TOP 10
CJ제일제당 햇반 오곡밥 210g 24개

가격 : 24,85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882건
구분 | 내용 |
---|---|
즉석밥 크기 | 중간공기 |
섭취방법 | 즉석완조리식품 |
즉석밥 종류 | 잡곡밥 |
유형 | 밥 |
배송비 | 무료배송 |
CJ제일제당 햇반 백미밥 210g, 24개, 24개

가격 : 22,000원 (50% 할인) 44,40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78건
구분 | 내용 |
---|---|
즉석밥 크기 | 중간공기 |
즉석밥 종류 | 쌀밥 |
유형 | 밥 |
배송비 | 무료배송 |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1.4KGx3, 1.4kg, 3개
비비고 국 탕 찌개 8종, 3.82kg, 1세트

가격 : 24,720원
평점 : ★ 4.5점 | 후기 : 🧔 4,159건
구분 | 내용 |
---|---|
섭취방법 | 즉석완조리식품 |
보관방법 | 실온보관 |
재료 | 육수/소스 |
전자레인지사용여부 | 전자레인지사용가능 |
배송비 | 무료배송 |
CJ 제일제당 백설 롱슈가 스틱설탕, 2000개입, 5g
CJ제일제당 맛밤, 42g, 34개
CJ제일제당 스팸 2종 세트, 클래식 200 g x 5p + 마일드 200 g, 1세트, 200g
햇반 100% 현미로 지은밥 CJ 제일제당 130g, 36개

가격 : 32,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1,137건
구분 | 내용 |
---|---|
즉석밥 크기 | 작은공기 |
섭취방법 | 즉석완조리식품 |
즉석밥 종류 | 현미밥 |
유형 | 밥 |
배송비 | 무료배송 |
CJ제일제당 햇반 흑미밥 210g [18개], 18개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1.12kg, 1개, 1.12kg
cj제일제당 관련 정보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출시 두 달 만에 30억원 팔려
CJ제일제당은 지난 3월 출시한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이 두 달 만에 누적 매출 3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앞서 출시된 고메 소바바치킨 소이허니의 후속 제품으로, CJ제일제당의 공식몰인 CJ더마켓과 온라인을 비롯한 일부 유통 경로에서만 판매됐음에도 이러한 성과를…
출처 : 조선비즈
CJ제일제당 비비고, 새 옷 갈아입고 “고객에게 더 가까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알리는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알리는 대대적인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출처 : 연합뉴스
CJ온스타일·CJ제일제당, 홈쇼핑 ‘햇반솥반’ 판매 수익 일부 기부
CJ온스타일은 CJ제일제당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햇반솥반’ 구매 시 판매 수익 일부를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5일 오전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 TV라이브 생방송 중 판매된 햇반솥반 주문건수만큼 제품 현물을 기부하는 형식이다. 주문건수에 따라 CJ제일제당을 통해…
출처 : 아이뉴스24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30억원 돌파
이투데이=김지영 기자 |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순살·봉)이 3월 출시 후 두 달 만에 매출 30억 원(소비자가격 기준)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양념 제품 출시 후 두 달 간 고메 소바바치킨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8% 급증했으며, 소이허니 맛 매출도 44% 늘었다. 이에 힘입어…
출처 : 이투데이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BI개편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이 브랜드 이미지를 개편한 ‘비비고’를 알리기 위한 국내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초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개편했다.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다.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에서…
출처 : 머니투데이
CJ제일제당 ‘비비고’ 새 옷 갈아입었다…BI 리뉴얼 캠페인 전개
글로벌 시장에서 ‘K 푸드’ 대표 브랜드로 발돋움한 CJ제일제당의 ‘비비고’가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알리는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 새단장에…
출처 : 뉴스웍스
두달만에 30억원… CJ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돌풍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순살·봉 2종이 지난 3월 출시 후 두 달 만에 소비자가 기준으로 매출 3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공식몰인 CJ더마켓을 비롯한 일부 유통 경로에서만 이 제품들이 판매됐음에도 큰 인기를 끌며 앞서 출시된 소이허니 맛의 뒤를 잇는 메가 히트 상품으로…
출처 : 파이낸셜뉴스
CJ제일제당, ‘비비고’ 새로운 BI 알리는 캠페인 시작하고 이벤트도 열어
CJ제일제당은 ‘비비고’의 새로운 BI를 알리는 대대적인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 했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 했으며, 비빔밥을 담는 돌솥…
출처 : 스포츠조선
CJ제일제당 “소바바치킨 양념 인기몰이…두 달 만에 30억원 팔려”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지난 3월 출시한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순살·봉)으로 두 달 만에 3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22일 밝혔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CJ제일제당이 지난해 선보인 고메 소바바치킨 소이허니의 후속 제품이다. 양념 제품 출시 후 두 달간 소바바치킨 전체 매출은 작년…
출처 : 스마트경제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두 달 만에 30억원 돌파
CJ제일제당]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 제품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순살·봉)이 지난 3월 출시 후 두 달 만에 매출 30억원(소비자가 기준)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을…
출처 : 라이센스뉴스
지금까지 cj제일제당 관련 추천 제품 10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제품이 없다면 찾는 제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