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아사히생맥주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인기많은 아사히생맥주 정보가 필요하신가요?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만나보세요. 이 제품들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구매시에는 시간과 비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아사히생맥주 추천 상품 리스트 TOP 5
Asahi 에비오스 맥주 효모 캡슐, 2000정, 2개

가격 : 32,500원 (30% 할인) 46,48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452건
구분 | 내용 |
---|---|
타입 |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 소화/위/장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총 캡슐/정 수량 | 2000 |
비건 여부 | 비건 |
배송비 | 배송비 9,500원 |
Asahi 에비오스 맥주 효모 캡슐, 2000정, 1개

가격 : 22,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452건
구분 | 내용 |
---|---|
타입 |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 소화/위/장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총 캡슐/정 수량 | 2000 |
비건 여부 | 비건 |
배송비 | 무료배송 |
아사히 에비오스 맥주효모 1200정, 1개

가격 : 8,810원 (63% 할인) 23,9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452건
구분 | 내용 |
---|---|
타입 | 분말 |
영양제 기능 | 면역력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총 캡슐/정 수량 | 240정 |
비건 여부 | 비건 |
배송비 | 배송비 9,500원 |
아사히 에비오스 2000정 4개세트 천연 맥주효모, 4개

가격 : 72,100원 (17% 할인) 86,96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452건
구분 | 내용 |
---|---|
타입 | 알약/캡슐 |
영양제 기능 | 피부/모발 |
사용대상 | 성인남녀공용 |
총 캡슐/정 수량 | 8000정 |
총 수량 | 4개 |
배송비 | 배송비 9,500원 |
Asahi 에비오스 맥주 효모 캡슐, 2000정, 6개

가격 : 143,200원
평점 : ★ 5.0점 | 후기 : 👩🦱 48건
구분 | 내용 |
---|---|
소비기한(또는 유통기한) | 2028-08-3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총 수량 | 6개 |
타입 | 알약/캡슐 |
배송비 | 무료배송 |
아사히생맥주 관련 정보
“수입 맥주 1위” 아사히 생맥주캔 모델에 공명·나인우 발탁
새로운 TVCF ‘READY TO 생맥주캔’편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실버 세상 안에서 공명, 나인우가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맛을 생동감있게 표현한다. 1994 년생으로 동갑내기의 두 사람은 촬영 현장에서도 호흡이 잘 맞아 매끄러운 촬영이 진행됐다. 롯데아사히주류에서는 ‘READY TO 생맥주캔’ 편을 여름철의…
출처 : 뉴시스
맥주가 단돈 1,000원…편맥족 공략
버드와이저(500㎖), 하이네켄(500㎖) 등 4입 번들 12종과 크러시(355㎖), 아사히생맥주캔(355㎖) 등 6입 번들 5종, 크러시(470㎖) 8입 번들을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약 15∼25% 할인한다. 카스(370㎖) 6입 번들은 오는 30일까지 매일 약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선임MD…
출처 : 한국경제TV
[브리프] SPC 오리온 매일유업 오뚜기 롯데면세점 교촌치킨 外
‘한맥 존’에서는 출시 약 2달 만에 20만 잔 돌파 기록을 세운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과 100% 환상거품으로 잔을 가득 채운 ‘한맥 生크림 스무디… 하남스타필드 브랜드존 ㅣ 롯데아사히주류 ■ 오리온 더 드래프트 X 하남스타필드 와인클럽 브랜드존 오픈 주식회사 롯데아사히주류가 올해 4월 오리온…
출처 : 비즈트리뷴
롯데아사히주류, 생맥주캔 모델에 공명·나인우 발탁
새로운 TVCF ‘READY TO 생맥주캔’편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실버 세상 안에서 공명, 나인우가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맛을 생동감있게 표현한다. 1994 년생으로 동갑내기의 두 사람은 촬영 현장에서도 호흡이 잘 맞아 매끄러운 촬영이 진행됐다. 롯데아사히주류에서는 ‘READY TO 생맥주캔’ 편을…
출처 : 이코노뉴스
日 아사히 생맥주캔, 여름 성수기 공략…온·오프 마케팅 시동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은 롯데아사히주류가 2017년부터 약 4년간 연구 끝에 만든 제품으로 캔 뚜껑 전체를 벗기면 생맥주와 같은 거품이 올라오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21년 일본에서 첫 출시됐으며, 국내에서는 지난해 5월부터 판매가 이뤄졌다. 캔이지만 생맥주 거품을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출처 : 뉴시안
[여름 마케팅④] 여름이 신나는 건 맥주와 축제가 있기 때문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광고 모델로 배우 공명과 나인우를 발탁하고, 여름철 성수기를 집중 공략한다. 사진=롯데아사히주류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으로 올여름 성수기를 집중 공략한다. 롯데아사히주류는 5월 16일 이 제품의 광고 모델로 배우…
출처 : CNB저널(문화경제)
라인 사태 ‘반일 감정’ 부추길까…’아사히‧유니클로‧도요타’ 전전긍긍
지난해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이 폭발적 인기를 얻으면서 역대 최대 실적을 냈다. 지난해 롯데아사히주류 매출은 전년 대비 330% 증가한 1386억원으로 2000년 법인 설립 이래 최대 실적을 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 역시 1100%(420억원) 치솟았다. 롯데아사히주류의 선전은 수입 맥주…
출처 : 뉴스웍스
‘아사히 생맥주캔’ 앞세운 이 회사… 작년 영업익 1100% 급증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확대를 통해 지난해 흐름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앞서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달 아사히 생맥주캔의 두 번째 시리즈 ‘아사히 쇼쿠사이’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 데 이어 이달 중 ‘오키나와 맥주’로 유명한 ‘오리온 더 드래프트’를 편의점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출처 : 아시아경제
아사히 생맥주캔 못 따라잡는 ‘아사히 쇼쿠사이’
지난해 선보였던 아사히 생맥주 캔 제품처럼 ‘오픈런’은 없었지만, 안정적인 소비 수요를 이어가고 있지만, 지난해 선보인 아사히 생맥주 캔 제품만큼의 흥행은 아니라는 평이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5일부터 ‘아사히 생맥주 캔’의 후속작인 아사히 쇼쿠사이를 한·일 동시…
출처 : 뉴데일리
[단독]카브루 ‘생레몬 하이볼’ 도전장…’미투’ 논란은 불가피
풀 오픈 탭은 지난해 여름 국내 주류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던 일본 맥주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에 적용됐던 캔 뚜껑 타입으로 참치캔처럼 뚜껑을 열면 캔 상단 전체가 열리는 방식이다. 원재료 중에는 얇게 저민 생레몬인 ‘레몬컷’이 담겼다. 즉 캔 뚜껑을 열면 하이볼의 탄산·거품과 함께 레몬컷이…
출처 : 이데일리
지금까지 아사히생맥주 관련 추천 상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만일 원하시는 상품이 없다면 찾는 상품의 특징을 이메일로 남겨주세요. 찾아서 메일 회신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글을 소개해 주세요.
※ 이런 제품도 한번 알아보세요.